[FAQ] 체크인/아웃 방법 안내
전 지점은 다이렉트 체크인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번거로운 절차 없이 체크인 시간에 맞춰 비밀번호를 입력 후, 체크인해 주세요. ※ 체크인 당일 오전 11시 "어반스테이"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객실 정보를 안내 드립니다. 체크인 오후 4시 이후 (예약 상품에 따라, 체크인 시간 상이) ※ 객실 도어록은 체크인 시간에 맞춰 연결되어, 이전에는 오픈되지 않습니다. ※ 체크인 시간 이후부터는 별도 절차없이 편안한 시간 언제든 체크인 가능합니다. 체크인 정보 업데이트 1. 체크인 정보를 받지 못하신 경우, 예약 시 기입하신 메일 주소/연락처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2. 예약 정보의 수정이 필요한 경우, [링크]를 클릭하여 업데이트를 해주세요. 3. 체크인 당일, 업데이트가 완료된 이후, 체크인 정보의 재 발송은 약 15분 소요됩니다. ※ 체크인 이전에 수정하신 경우, 당일에는 기입하신 연락처로 정상 발송됩니다. 얼리 체크인 (유료 서비스) 1. 체크인 당일 오후 13시부터 신청 가능 2. [FAQ] 체크인 정보를 받지 못했어요
체크인 가이드 - 체크인 당일 오전 11시에 예약 정보에 기재된 연락처로 이메일,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객실 번호 및 객실 비밀번호를 발송합니다. - 해외 사이트(아고다,에어비앤비,트립닷컴등) 를 통해 예약하셨거나, 예약 정보를 오 기재하신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연락처 재 등록이 필요합니다. 연락처 업데이트 & 재발송 요청 - 연락처의 수정이 필요하시거나, 체크인 당일 체크인 정보의 재 발송이 필요하신 경우 <링크> 를 클릭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번호 확인 방법 연락처 등록/재발송 요청 페이지 접속 1. 페이지 접속 방법 2. 연락처 재등록 및 재발송 요청 : 예약 번호 기입 후, 예약 정보가 맞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필요한 경우, 국내 연락처와 이메일을 바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체크인 일정 전에 정보 수정 완료 시 체크인 당일 오전11시에 체크인 가이드가 정상 발송됩니다. - 체크인 당일 정보 수정 완료 시 시스템 반영 및 체크인 가이드 발송까지 약 15분 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