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료(선결제) : 5,000원/1박, 60,000원/월
선결제 후, 체크아웃까지 자유로운 입출차 가능
지하 1층으로 내려가신 후, 발렛부스 직원에게 주차 안내 요청.
차량 인계 후, 지하 1층 엘리베이터 옆 키오스크에서 주차료 선결제(필수)
키오스크 첫 화면에 '출차요청'으로 되어 있으나 결제로 연결되는 구조입니다.
결제하시더라도 출차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출차는 모바일 출차요청으로만 진행됩니다.
키오스크 위치 : B1층 엘리베이터 홀 (사진참조)
결제 예시 (사진참조)
- 심야 일정에는 지하 1층 발렛부스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 지하 2층으로 내려가신 후, 발렛부스(사무실) 직원에게 주차 안내 요청. - 차량 인계 후, 지하 1층 엘리베이터 옆 키오스크에서 주차료 선결제(필수)
* 주차장 만차 시 주차 불가하며, 인근 주차장(삼산2 공영주차장)을 자비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출차요청
출차요청 링크 접속 https://m.site.naver.com/1g9iX
차량번호 기재
출차 상황 확인 후, 출차 장소에서 차량 인계 받으시면 됩니다.
(출차장소 : 1층 주차장 입구)
※ 출차 요청 시 통상 차량은 5~10분 내 1층 주차장 앞에 준비됩니다.
게스트님 스케쥴에 맞게 출차 요청 부탁드립니다.
만차 시에는 출차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체크아웃 시간에는 엘리베이터 및 주차장이 혼잡하므로 30분 가량 여유있게 퇴실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카카오T 앱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쏘카패키지를 구매하시면, 쏘카존 50% 할인 쿠폰을 제공드립니다.
-위치 : 지하 1층 -사용법 : 쏘카 앱 "내 쿠폰" 메뉴-> 할인쿠폰번호 입력
할인 쿠폰번호는 안내 메세지의 예약 특이사항에서 확인 가능
투숙 기간 중 지점내 쏘카존 / 반경 1km 이내 쏘카존에서 사용 가능
Q1. 선결제는 어떻게 하면 될까요?
A1. 지하주차장에 상주하는 직원께 차량 인계 후, B1층 엘리베이터 홀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주차료 선결제 진행하시면 됩니다.
Q2. 모바일 출차시간을 조정할 수 있나요?
A2. 불가합니다. 모바일 출차요청의 경우, 요청 즉시 접수되는 형태로 요청 순서대로 출차됩니다.
통상 5~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등의 경우 시간은 조금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
Q3. 정기권 주차(월 주차)는 불가능한가요?
A3. 가능합니다. 주차료는 6만원으로 상세 안내는 발렛팀에 문의 가능합니다.
주차 안내 : 010-8249-0912
Q4. 주차 미등록 후, 출차하여 요금이 과금되었는데 어떻게 할까요?
A4. 주차 미등록 시, 환불은 불가 합니다. 원활한 이용을 위한 사전 주차등록을 반드시 진행 부탁드립니다.
Q5. 2대 이상 주차를 해야하는데 절차가 어떻게 될까요?
A5. 유료 주차 대상이므로, 5,000원/1박 비용이 발생됩니다. 모바일 프론트로 반드시 문의해주셔야 할인가 요금으로 안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미등록 시 할인가 적용이 되지 않는 요금을 받아보시게 됩니다.
Q6. 전기차 충전이 가능한가요?
A6. 전기차 주차는 가능하시나, 충전 시설은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