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작 방법 : 객실 내 벽면에 부착된 컨트롤러로 조절 가능합니다.
외출 모드가 아닌, 실내온도/설정 온도가 정상적으로 보이는지 확인해 주세요
난방 희망 위치(거실,방1)에 불 표시가 들어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위 아래 버튼으로 온도를 조절하세요
※ 외출 모드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난방/외출을 버튼을 눌러주세요.
(예시_원룸 월패드 정상 작동 화면)
(예시_1.5룸&투룸 월패드 정상 작동 화면)
조작 방법 : 냉방은 객실내 리모컨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냉방 가동기간 하절기 4월 ~ 10월 (동절기 가동 중단)
※기온에 따라 간혈적 가동 및 냉난방 가동 일정이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조작 방법 : 온수모드/외출 상태일 경우 난방은 작동되지 않으며 온수만 가동됩니다.
※ 5분 경과 후에도 작동하지 않을 경우 모바일 프론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Q. 온수가 안나오는데 어떡하죠?
A. 온수는 별도의 조작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온수 방향으로 조작해 보신 후, 3-5분 정도 대기하시되 계속해서 온수사용이 불가한 경우 모바일 프론트로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Q2. 세면대 물이 안빠지는 것 같아요
A2. 세면대 중앙의 버튼을 눌러보셨나요? 해당 마개가 열려있음에도 물이 빠지지 않거나 배수가 느린 경우 모바일 프론트로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Q3. 난방 사용이 불가해요 / 난방 월패드에 에러코드가 떠요
A3. 월패드가 온수모드/외출 상태인 경우에는 난방사용이 불가합니다
조작에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에러코드가 확인되는 경우
모바일 프론트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Q4. 에어컨이 작동 되지 않아요
A4. 아래와 같은 현상이 확인 되시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에어컨에서 초록불이 깜빡 거리는 경우
: 일시적인 에어컨 연결 에러현상으로, 직원을 통해 확인 요청 주시면 처리를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에어컨 리모컨자체가 작동하지 않아요
: 배터리 부족 현상 일 수 있습니다, 직원을 통해 배터리 교체 요청을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에어컨을 껏는데도 바람이 계속 나와요
: 에어컨 자체의 자동 건조 후 가동이 중지되기 때문에 잠시 기다려주시면 정상적으로 중단됩니다.
Q5. 비데/ 비데 리모컨이 작동 하지 않아요
A5. 리모컨을 사용하시지 않더라도 비데 사용이 가능합니다. 리모컨 사용을 희망하시는 경우,
모바일 프론트로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