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 내 티비는 모두 스마트티비 입니다.
넷플릭스, 유튜브 시청이 가능합니다. (개인계정 사용)
티비 자체 로그인 하신 경우, 퇴실 전 반드시 로그아웃 부탁드립니다.
개인 핸드폰에 로그인 되어 있는 OTT 서비스 접속
(ex, 티빙, 유튜브,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상단 페어링 버튼 선택
연결 가능한 " OTV 올인원 2" 이름 확인 후 페어링 진행
로그인/로그아웃 별도 진행 없이 간편 이용 가능
TV 전원이 켜졌는지 확인해주세요.
셋톱박스에 흰색 램프가 점등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셋톱박스는 TV 뒷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원 - 흰색 점등 : On 상태 / 전원 - 빨간색 점등 : Off 상태
셋톱박스 뒷편의 전원버튼을 조작하여 껏다가 다시 켜봅니다.
리모컨 옆면의 볼륨 버튼 확인해 음소거 버튼이 눌려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전원 on > 희망하는 세탁 방법 선택 > 세제 투입 > 문을 닫고 재생 선택
* 미니 건조대는 객실 드레스룸 안쪽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세탁기 위에 비치하고 있습니다.
사용 방법 : 일반 빨래 (10Kg) 세탁물 기준, 25ml 세제를 사용하세요.
운전/정지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켜실 수 있습니다.
객실 내 환풍구 소음이 들리신다면, 해당 기기 OFF를 통해 끄실 수 있습니다.
버튼을 눌러 물통을 분리 후 물을 채워주세요.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켜주신 후 예열을 시켜주세요.
버튼을 눌러 스팀을 뿌리며 사용 가능합니다.
※ ③ 버튼을 아래로 내리면 스팀이 고정적으로 나옵니다.
※ 스팀은 매우 뜨거우니 화상에 주의해주세요.
Q1. 적혀져 있는데로 tv조작 했는데도 계속 작동이 안돼요
A1. 연결선이 느슨하거나 셋탑 연결이 불안정한 경우 정상적인 연결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TV연결 선을 재 연결 해주시면 정상적인 이용 가능합니다.
만약 조작에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직원의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모바일 프론트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2. 공기 순환기에서 소음이 계속 나요
A2. 공기 순환을 위해 정상적으로 발생하는 작동 소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