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에 준비된 보일러 브랜드는 "Honeywell" 과 "귀뚜라미" 2개 입니다.
어떤 브랜드인지 확인 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
보일러 ON
'난방/외출' 버튼, 터치
난방으로 화면 전환
방 선택
위/아래 버튼으로 희망 온도 설정
(희망 온도까지 도달은 최대 30분 소요)
보일러 OFF
'난방/외출' 버튼, 터치
외출로 화면 전환
- 꺼짐 상태 ( 설정 후 소요시간 발생 )
온수
'난방모드' 버튼, 터치 > 온수모드 전환
작동이 안되는 경우, 버튼을 3초 이상 눌러주세요.
보일러 ON
전원 버튼 누르기
난방 위치 버튼 누르기
보일러 OFF
두번째에 있는 외출 위치 버튼 누르기
온수
'전원 선택 > 온수 선택
에어컨 리모컨으로 방, 거실 각각 제어 가능.
냉방/자동/제습/송풍 기능 있으며, 리모컨으로 조절 가능.
온풍 모드는 없습니다.
공기 청정 버튼 > 공기 청정 추가 기능입니다.
에어컨 리모컨 사진
Q. 온수가 안나와요.
A. 귀뚜라미 보일러 사용법 > 전원 켜신 후, 온수 누르기
Honeywell 보일러 사용법 > '난방모드' 버튼, 터치 > 온수모드 전환
계속해서 온수 사용이 불가한 경우 모바일 프론트로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Q2. 세면대 물이 빠지지 않아요.
A2. 세면대 중앙의 버튼을 눌러보셨나요? 해당 마개가 열려있음에도 물이 빠지지 않거나 배수가 느린 경우 모바일 프론트로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Q3. 난방 사용이 불가해요.
A3. 패드가 온수모드/외출 상태인 경우에는 난방사용이 불가합니다.
혹은 에러코드가 확인되어 난방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조작에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에러코드가 확인되는 경우
모바일 프론트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Q4. 에어컨이 작동되지 않아요.
A4.아래와 같은 현상이 확인 되시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에어컨에서 초록불이 깜빡 거리는 경우
: 일시적인 에어컨 연결 에러현상으로, 직원을 통해 확인 요청 주시면 처리를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에어컨 리모컨자체가 작동하지 않아요
: 배터리 부족 현상 일 수 있습니다, 직원을 통해 배터리 교체 요청을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에어컨을 껏는데도 바람이 계속 나와요
: 에어컨 자체의 자동 건조 후 가동이 중지되기 때문에 잠시 기다려주시면 정상적으로 중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