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동 방법 : 벽면에 위치한 컨트롤러로 조절 가능합니다.
작동 방법 : 객실내 리모컨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난방 가동 기간 ㅣ 동절기 10월 - 4월 (중앙난방)
※기온에 따라 간헐적 가동 및 냉난방 가동 일정이 상이 할 수 있습니다.
난방을 가동하시지 않아도 온수는 24시간 자동공급되며, 2~3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5분 경과 후에도 작동하지 않을 경우 모바일 프론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Q. 온수가 안나오는데 어떡하죠?
A. 온수는 별도의 조작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온수 방향으로 조작해 보신 후, 3-5분 정도 대기하시되 계속해서 온수사용이 불가한 경우 모바일 프론트로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Q2. 세면대 물이 안빠지는 것 같아요
A2. 세면대 중앙의 버튼을 눌러보셨나요? 해당 마개가 열려있음에도 물이 빠지지 않거나 배수가 느린 경우 모바일 프론트로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Q3. 화장실 변기가 막힌 것 같아요 / 변기 배수가 잘 안되는 것 같아요
A3. 어반스테이 명동지점은 수압이 약하여, 변기등에 휴지같은 이물질을 넣으시는 경우
쉽게 막힐 수 있습니다. 만약 조치를 희망하시는 경우 모바일 프론트 또는 짐 보관실에 비치한 뚫어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4. 난방 사용이 불가해요 / 난방 월패드에 에러코드가 떠요
A4. 조작에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에러코드가 확인되는 경우
모바일 프론트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Q5. 에어컨이 작동 되지 않아요
A5. 아래와 같은 현상이 확인 되시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에어컨에서 초록불이 깜빡 거리는 경우
: 일시적인 에어컨 연결 에러현상으로, 직원을 통해 확인 요청 주시면 처리를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에어컨 리모컨자체가 작동하지 않아요
: 배터리 부족 현상 일 수 있습니다, 직원을 통해 배터리 교체 요청을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에어컨을 껏는데도 바람이 계속 나와요
: 에어컨 자체의 자동 건조 후 가동이 중지되기 때문에 잠시 기다려주시면 정상적으로 중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