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컬렉티브 부산기장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체크인부터 시설 이용까지 가장 자주 묻는 질문들을 한곳에 모았습니다.
궁금한 점을 바로 해결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세요!
질문 : 체크인 안내 문자는 언제 발송 되나요?
답변 :
체크인 안내 문자는 체크인 당일 오전 11시경에 발송됩니다.
문자메시지 또는 카카오톡으로 받으신 '어반스테이' 알림톡에서 입실 정보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 숙박시 짐보관실 이용이 가능한가요?
답변 :
짐보관실 위치는 103동 Emart 24 좌측, 미라지가구 맞은편 입니다.
24시간 운영 (체크아웃 당일 18시까지 이용 가능)
질문 : 얼리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한가요?
답변 :
객실 예약 상황에 따라 가능 여부가 달라지며, 시간당 2만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체크인 안내 문자 내의 모바일 컨시어지를 통해 직접 신청 및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 인원 추가가 가능한가요?
답변 :
객실 최대 인원까지 추가 후 이용이 가능하며, 인원 추가 비용은 35,000원 입니다.
인원 추가시 객실 내 침구, 생수, 커피 캡슐, 타월, 슬리퍼를 추가로 비치해드리고 있습니다.
체크인 안내 문자 내의 모바일 컨시어지를 통해 직접 신청 및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36개월 이하 영유아는 인원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질문 : 영/유아용품 대여가 가능한가요?
답변 :
침대 가드, 의자, 수저/식기세트 등 대여가 가능합니다.
한정수량을 대여해 드리고 있으며 유료 서비스입니다.
체크인 안내 문자 내의 모바일 컨시어지를 통해 직접 신청 및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 주차장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
객실당 1대 차량의 무료 주차가 제공되며, 사전 등록 시 별도의 절차 없이 입출차가 가능합니다.
2대 이상 주차시에는 유료 주차로 진행됩니다. 1대당 5,000원/일 추가 비용 발생합니다.
출차전 주차 등록이 꼭 필요하며, 미등록시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체크인 당일 발송되는 안내 메시지 내의 링크를 통해 '주차 등록' 카테고리에서 직접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 이용 및 미등록 시 환불 처리를 위해, 차량 등록 시 정보가 주차 운영 관리단(오시리아 스위첸마티에)에 제공됩니다.
질문 : 연박 시 추가 물품이 제공되나요?
답변 : 수건, 생수, 커피캡슐을 일정에 따라 요청 시 최대 3박 분량까지 제공됩니다.
질문 : 특정 뷰나 층수를 요청할 수 있나요?
답변 :
객실은 예약시 순차적으로 배정되므로, 특정 뷰나 층수는 사전 지정이 어렵습니다.
모든 게스트님의 투숙이 만족스러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배정해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