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쓰레기
객실 쓰레기통 / 종류별로 분류한 후, 객실 내부 현관에 비치.
이후 별도 절차 없이 바로 퇴실 하실 수 있습니다.
음식물 쓰레기
주방에 비치된 일회용 비닐팩에 담아 밀봉한 후, 주방에 놓아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방법 : 희망일 하루 전, 모바일 컨시어지로 신청 가능 합니다.
[ 신청 방법 / 금액 확인 ]
3박 이상 투숙하시는 게스트님을 대상으로 쓰레기 수거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신청 방법 : 하루 전, 모바일 프론트로 접수 (사전 신청 필수)
보관 장소&시간 : 객실 신발장 앞 / 오전 9시 ~ 오후 4시 (게스트 부재시 진행)
※ 쓰레기 수거 만 진행되는 서비스이며 사전 신청을 하지 않았거나, 객실 문 밖의 외부 쓰레기는 수거하지 않습니다. ※ 필수 서비스가 아니며 퇴실 후, 클리닝 신청(유료) 시에도 진행 가능합니다. ※ 객실 신발장에 부착된 '쓰레기 수거 서비스 안내문'을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직접 배출 희망 시, 1층 편의점에서 종량제 봉투 직접 구매 후 클린 하우스(쓰레기 배출 구역)를 이용해 주세요.
음식물 쓰레기 배출은 티머니 카드 또는 교통카드 신용카드를 소지하여 이용해 주세요.
클린하우스 위치(쓰레기 배출 구역 위치) : 건물 밖 좌측 방향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 일반쓰레기 : 종량제 봉투 필요
※ 음식물 쓰레기: kg 당 55원, 티머니 카드 필요(교통카드 이용가능한 체크, 신용카드 가능)
※ 분리수거: 요일별 배출 필요
매일 : 캔, 병
월,수,금,일 : 플라스틱
화,목,토 : 종이류
Q1. 체크아웃 할때 쓰레기 배출이나 설거지를 못했는데 어떡하나요?
A1. 객실 정비시 깨끗하게 처리 하고 있어 이미 퇴실하셨다면 괜찮습니다:)
Q2. 쓰레기를 직접 처리하고 싶은데 어떡하나요?
A2. 직접 배출을 원하신다면 1층 편의점에서 종량제 봉투 구입 후, 클린 하우스에 배출해주시면 됩니다.
Q3. 쓰레기 수거 서비스 신청을 하고 싶습니다.
A3. 3박 이상 투숙시 신청이 가능합니다. 쓰레기 수거 필요시 하루전, 모바일 프론트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쓰레기는 종류별로 정리하여 객실 신발장 앞에 두시면 부재시 직원이 방문하여 수거해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