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 타입 | TV 대수 |
---|---|
스튜디오 (랜덤,트윈) | 객실 내 1대 |
프리미어 스위트 (오션,트윈,패밀리,패밀리 오션) | 객실 내 2대(거실,침실 각각 1대) |
OTT는 넷플릭스, 유튜브만 가능합니다. (개인계정 사용)
미러링 사용은 가능하나, 개인 크롬캐스트 지참시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개인계정 사용의 경우 퇴실 전 반드시 로그아웃 부탁드리겠습니다.
로그아웃을 잊고 체크아웃하신 경우, 휴대폰 앱으로 원격 로그아웃도 가능합니다.
알맞는 HDMI 화면으로 세팅해 주세요.
셋톱박스가 꺼지지 않았는지 확인한 후, 리모컨의 '셋톱전원'으로 셋톱박스를 켜 주세요.
(보통 TV와 리모컨 페어링이 꺼져서 발생되는 현상)
셋탑에 가까이하여 홈버튼과 확인버튼 3초 꾹 눌러주세요.
TV화면에 리모컨 연결완료 화면 확인후 사용해주세요.
가끔 연결 실패로 화면에 나와도 될때까지 무한반복 해주세요.
TV 리모컨 실물
세탁기 없음
※ 코인세탁실, 세탁서비스 등은 별도 지원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① 버튼을 눌러 물통을 분리 후 물을 채워주세요.
②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켜주신 후 예열을 시켜주세요.
③ 버튼을 눌러 스팀을 뿌리며 사용 가능합니다.
③ 버튼을 아래로 내리면 스팀이 고정적으로 나옵니다.
스팀은 매우 뜨거우니 화상에 주의해주세요.
드라이기 실물 | 보관 파우치 |
파우치 내부에 드라이기가 들어있습니다.
Q1. TV 채널이 나오지 않고, 리모컨이 조절되지 않아요.
A1-1. TV채널 나오지 않는다면 외부입력 > HDMI 설정 확인 후, 채널이 나오는지 확인. (HDMI 1, HDMI 2 등)
A1-2. 리모컨 조작 불가 시, (리모컨 작동 불가 조치) 를 진행해보시고 그래도 조작이 안될 시, 건전지 교체가 필요하니 모바일 프론트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2. 세탁기가 없는데, 건물 내 혹은 인근에 세탁할 수 있는 곳이 있나요?
A2. 인근에 유료로 이용가능한 코인 세탁소를 대체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Q3. 세탁기가 없는데 수건을 더 받을 수 있나요?
A3. 수건 교체 서비스를 운영 중입니다. 모바일 프론트에 문의 주시면 사용하시던 수건과 새 수건을 교체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