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y Guide

[호텔 동탄] 자주 묻는 질문 (FAQ)

어반스테이 호텔 동탄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체크인부터 시설 이용까지 가장 자주 묻는 질문들을 한곳에 모았습니다.

궁금한 점을 바로 해결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세요!


질문 : 체크인 안내 문자는 언제 발송 되나요?

답변 :

  • 체크인 안내 문자는 체크인 당일 오전 11시경에 발송됩니다.

  • 문자메시지 또는 카카오톡으로 받으신 '어반스테이' 알림톡에서 입실 정보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크인 정보 확인 자세히 보기]

질문 : 숙박시 짐보관실 이용이 가능한가요?

답변 :

  • 짐보관실 위치는 1층 로비에 있습니다.

  • 24시간 운영 (체크아웃 당일 18시까지 이용 가능)

[짐보관실 이용 방법 자세히 보기]

질문 : 얼리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한가요?

답변 :

  • 객실 예약 상황에 따라 가능 여부가 달라지며, 시간당 1만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 체크인 안내 문자 내의 모바일 컨시어지를 통해 직접 신청 및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컨시어지 이용 방법 자세히 보기]

질문 : 연박시 추가 물품이 제공되나요?

답변 : 수건, 생수, 커피캡슐을 일정에 따라 요청 시 최대 3박 분량까지 제공됩니다. 

[어메니티 목록 자세히 보기]

질문 : 주차장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

  • 객실당 1대 차량의 무료 주차가 제공되며, 사전 등록 시 별도의 절차 없이 입출차가 가능합니다.

  • 출차전 주차 등록이 꼭 필요하며, 미등록시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 체크인 당일 발송되는 안내 메시지 내의 링크를 통해 '주차 등록' 카테고리에서 직접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 이용 방법 자세히 보기]

질문 : 엘리베이터 버튼이 눌리지 않아요.

답변 :

  • 엘리베이터는 어반스테이 전용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 엘리베이터 앞 초록색 '어반스테이' 로고가 적혀진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주세요.

  • 엘리베이터 하단 키패드 터치 후 엘리베이터 비밀번호 입력 + # + 층수 누른 후 이동해주세요.

[엘리베이터 이용 방법 자세히 보기]

질문 : 객실 냉/난방 조절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

  • 저희 숙소는 중앙 냉난방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건물로, 냉방은 5월부터 9월까지, 난방은 11월부터 3월까지 운영됩니다.

  • 외부 기온 등 현지 환경에 따라 냉/난방을 일부 시간대에만 가동하거나, 가동 기간을 연장/단축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운영 일정은 숙소 이용 가이드에서 확인해 주세요.

[냉/난방 이용 방법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