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y Guide

전 지점은 다이렉트 체크인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번거로운 절차 없이 체크인 시간에 맞춰 비밀번호를 입력 후, 체크인해 주세요.

체크인 당일 오전 11시 "어반스테이"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객실 정보를 안내 드립니다. 

오후 4시 이후 (예약 상품에 따라, 체크인 시간 상이)

객실 도어록은 체크인 시간에 맞춰 연결되어, 이전에는 오픈되지 않습니다.

체크인 시간 이후부터는 별도 절차없이 편안한 시간 언제든 체크인 가능합니다.

  1. 체크인 정보를 받지 못하신 경우, 예약 시 기입하신 메일 주소/연락처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2. 예약 정보의 수정이 필요한 경우, [링크]를 클릭하여 업데이트를 해주세요.

  3. 체크인 당일, 업데이트가 완료된 이후, 체크인 정보의 재 발송은 약 15분 소요됩니다.

체크인 이전에 수정하신 경우, 당일에는 기입하신 연락처로 정상 발송됩니다.

  1. 체크인 당일 오후 13시부터 신청 가능

  2. 체크인 안내 메시지 링크 클릭 → 모바일 컨시어지 클릭 → 로그인 후 신청 가능

추가 요금 : 1시간당 10,000원 (어반스테이/스타즈), 20,000원(르컬렉티브)

객실 정비 상황에 따라 신청이 불가하실 수 있습니다.

오전 11시 이전까지 별도의 절차 없이 바로 퇴실하시면 됩니다.

  1. 체크인 이후부터 체크아웃 당일 오전 10시까지 신청 가능.

  2. 체크인 안내 메시지 링크 클릭 → 모바일 컨시어지 클릭 → 로그인 후 신청 가능

추가 요금 : 1시간당 10,000원 (어반스테이/스타즈), 20,000원(르컬렉티브)

후속 예약에 따라 최대 오후 2시까지 연장 가능하며, 객실 상황에 따라 불가하실 수 있습니다.

  • 일반쓰레기

    객실 쓰레기통 / 종류별로 분류한 후, 객실 내부 현관에 비치.

    이후 별도 절차 없이 바로 퇴실 하실 수 있습니다.

  • 음식물쓰레기

    주방에 비치된 일회용 비닐팩에 담아 밀봉한 후, 주방에 놓아 주시기 바랍니다.


Q. 체크인 정보는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A. 체크인 하시는 당일 오전 11시 경 카카오톡 또는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2. 체크인 당일인데, 객실 정보를 받아보지 못했어요

A2. 카카오톡의 경우 "어반스테이" 이름으로, 메일은 "Room No. & Password" 제목으로

정보가 발송 되고 있습니다. 메일의 스팸함, 카카오톡을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고

받아보시지 못한 경우는 [재발송 요청] 주시면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Q3. 체크인 당일인데, 객실 정보를 받아보지 못했어요

A3. 네 맞습니다. 해당 건물 내에 르컬렉티브 시그니티의 객실이 위치하여 있습니다.

Q4. 조금 일찍 들어가고 싶어요! 얼리체크인 신청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4. 체크인 시간은 오후 4시부터로, 얼리체크인은 모바일 컨시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객실 정비 상황에 따라 신청이 불가할 수 있으며, 시간당 비용이 발생합니다.

Q5. 체크아웃 할때 쓰레기 배출이나 설거지를 못했는데 어떡하나요?

A5. 객실 정비시 깨끗하게 처리 하고 있어 이미 퇴실하셨다면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