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지점은 다이렉트 체크인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번거로운 절차 없이 체크인 시간에 맞춰 비밀번호를 입력 후, 체크인해 주세요.
※ 체크인 당일 오전 11시 "어반스테이"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객실 정보를 안내 드립니다.
오후 4시 이후 (예약 상품에 따라, 체크인 시간 상이)
※ 객실 도어록은 체크인 시간에 맞춰 연결되어, 이전에는 오픈되지 않습니다.
※ 체크인 시간 이후부터는 별도 절차없이 편안한 시간 언제든 체크인 가능합니다.
체크인 정보를 받지 못하신 경우, 예약 시 기입하신 메일 주소/연락처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예약 정보의 수정이 필요한 경우, [링크]를 클릭하여 업데이트를 해주세요.
체크인 당일, 업데이트가 완료된 이후, 체크인 정보의 재 발송은 약 15분 소요됩니다.
※ 체크인 이전에 수정하신 경우, 당일에는 기입하신 연락처로 정상 발송됩니다.
체크인 당일 오후 13시부터 신청 가능
체크인 안내 메시지 링크 클릭 → 모바일 컨시어지 클릭 → 로그인 후 신청 가능
추가 요금 : 1시간당 10,000원 (어반스테이/스타즈), 20,000원(르컬렉티브)
※객실 정비 상황에 따라 신청이 불가하실 수 있습니다.
오전 11시 이전까지 별도의 절차 없이 바로 퇴실하시면 됩니다.
체크인 이후부터 체크아웃 당일 오전 10시까지 신청 가능.
체크인 안내 메시지 링크 클릭 → 모바일 컨시어지 클릭 → 로그인 후 신청 가능
추가 요금 : 1시간당 10,000원 (어반스테이/스타즈), 20,000원(르컬렉티브)
※후속 예약에 따라 최대 오후 2시까지 연장 가능하며, 객실 상황에 따라 불가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쓰레기
객실 쓰레기통 / 종류별로 분류한 후, 객실 내부 현관에 비치.
이후 별도 절차 없이 바로 퇴실 하실 수 있습니다.
음식물쓰레기
주방에 비치된 일회용 비닐팩에 담아 밀봉한 후, 주방에 놓아 주시기 바랍니다.
Q. 체크인 정보는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A. 체크인 하시는 당일 오전 11시 경 카카오톡 또는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2. 체크인 당일인데, 객실 정보를 받아보지 못했어요
A2. 카카오톡의 경우 "어반스테이" 이름으로, 메일은 "Room No. & Password" 제목으로
정보가 발송 되고 있습니다. 메일의 스팸함, 카카오톡을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고
받아보시지 못한 경우는 [재발송 요청] 주시면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Q3. 체크인 당일인데, 객실 정보를 받아보지 못했어요
A3. 네 맞습니다. 해당 건물 내에 르컬렉티브 시그니티의 객실이 위치하여 있습니다.
Q4. 조금 일찍 들어가고 싶어요! 얼리체크인 신청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4. 체크인 시간은 오후 4시부터로, 얼리체크인은 모바일 컨시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객실 정비 상황에 따라 신청이 불가할 수 있으며, 시간당 비용이 발생합니다.
Q5. 체크아웃 할때 쓰레기 배출이나 설거지를 못했는데 어떡하나요?
A5. 객실 정비시 깨끗하게 처리 하고 있어 이미 퇴실하셨다면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