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y Guide

[서면] 자주 묻는 질문 (FAQ)

어반스테이 서면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체크인부터 시설 이용까지 가장 자주 묻는 질문들을 한곳에 모았습니다.

궁금한 점을 바로 해결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세요!


질문 : 체크인 안내 문자는 언제 발송 되나요?

답변 :

  • 체크인 안내 문자는 체크인 당일 오전 11시경 예약시 등록하신 핸드폰 번호로 안내드리고 있으며, 카카오톡 또는 문자메세지에서 '어반스테이'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체크인 정보 확인 자세히 보기]

질문 : 체크인은 어떻게 진행 하나요?

답변 : 체크인 시 별다른 절차가 없으며, 시간에 맞춰 바로 객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체크인 & 체크아웃 방법 자세히 보기]

질문 : 얼리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한가요?

답변 :

  • 객실 예약 상황에 따라 가능 여부가 달라지며, 시간당 1만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 체크인 안내 문자 내의 모바일 컨시어지를 통해 직접 신청 및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컨시어지 이용 방법 자세히 보기]

질문 : 연박 시 추가 물품이 제공되나요?

답변 : 수건, 생수, 커피캡슐을 일정에 따라 요청 시 최대 3박 분량까지 제공됩니다. 

[어메니티 목록 자세히 보기]

질문 : 주차장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

  • 기계식 주차 타워 이용 가능하며, 유료 주차 입니다.

  • 박당 7,700원, 월주차 99,000원

  • 주차 관리실에 예약 메세지 제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차 이용 방법 자세히 보기]

루프탑 이용 방법

3개의 엘리베이터 중, 제일 오른쪽 엘리베이터로만 21층 루프탑 이동 가능

개방 시간 : 평일/주말 09:00 ~ 19:00

흡연 장소로 이용 가능하며, 재떨이 비치되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