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지점은 다이렉트 체크인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체크인 당일 오전 11시 "어반스테이"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객실 정보를 안내드립니다.
해당 메시지에서 객실 호수와 비밀번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체크인 시간에 맞춰, 해당 객실로 바로 이동 하신 뒤 비밀 번호를 입력하고 입실해 주세요.
도어락이 작동하지 않을 경우, 아래 방법을 순서대로 확인해 주세요.
도어락 비밀 번호 입력 오류
잘못된 번호를 입력하면 도어락에서 ‘삐삐’ 소리와 함께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
비밀번호를 다시 한 번 천천히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배터리 방전 여부
도어락 전체를 손바닥으로 터치 후 아무런 반응이 없거나, 빨간불이 깜빡이면 배터리가 방전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해결 방법
09시~23시
체크인 안내 메시지에 포함된 지점 연락처 또는 모바일 프론트로 연락 주세요. 확인 후 입실을 도와드리겠습니다.
23시~09시
짐보관실내 도어락 긴급 키트가 배치되어있습니다.
구성품 : 도어락 건전지, 9V 건전지
사용 방법
도어락 오픈 후 배터리 부족으로 '삐삐' 소리 발생시 : 긴급키트의 도어락 건전지를 교체해주시면 됩니다.
도어락 방전으로 아무런 반응이 없을 시 : 9V 건전지를 도어락에 접촉하면 잠시 가동 가능하여 비밀번호 입력 후 입실 가능합니다. 문의를 남겨주시면 오전 객실로 방문하여 확인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의 사항
도어락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했음에 도어락이 열리지 않을 때에는 복도와 객실 간의 기압차로 인해 문이 단단히 밀착 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문을 객실 방향(안으로) 살짝 밀었다가 당겨주시면 정상적으로 열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