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y Guide

[FAQ] 체크인 정보를 받지 못했어요

  • 체크인 당일 13시에 예약 정보에 기재된 연락처로  이메일,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객실 번호 및 객실 비밀번호를 발송합니다.

  • 해외 사이트(아고다,에어비앤비,트립닷컴등) 를 통해 예약하셨거나, 예약 정보를 오 기재하신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연락처 재 등록이 필요합니다.

  • 연락처의 수정이 필요하시거나, 체크인 당일 체크인 정보의 재 발송이 필요하신 경우

    <링크> 를 클릭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 접속 방법

  1. 연락처 재등록 및 재발송 요청

    : 예약 번호 기입 후, 예약 정보가 맞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필요한 경우, 국내 연락처와 이메일을 바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체크인 일정 전에 정보 수정 완료 시 체크인 당일 13시에 체크인 가이드가 정상 발송됩니다.

  • 체크인 당일 정보 수정 완료 시 시스템 반영 및 체크인 가이드 발송까지 약 15분 소요됩니다.

※체크인 당일 15시까지 체크인 정보를 수신하시지 못한 경우에는, 모바일 프론트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