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y Guide

[울산] 자주 묻는 질문 (FAQ)

스타즈 울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체크인부터 시설 이용까지 가장 자주 묻는 질문들을 한곳에 모았습니다.

궁금한 점을 바로 해결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세요!


질문 : 연박 시 추가 물품이 제공되나요?

답변 : 수건, 생수, 커피캡슐을 일정에 따라 요청 시 최대 3박 분량까지 제공됩니다. 

[어메니티 목록 자세히 보기]

질문 : 얼리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한가요?

답변 :

  • 객실 예약 상황에 따라 가능 여부가 달라지며, 시간당 1만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 체크인 안내 문자 내의 모바일 컨시어지를 통해 직접 신청 및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컨시어지 이용 방법 자세히 보기]

질문 : 체크인 안내 문자는 언제 발송 되나요?

답변 :

  • 체크인 안내 문자는 체크인 당일 오전 11시경 예약시 등록하신 핸드폰 번호로 안내드리고 있으며, 카카오톡 또는 문자메세지에서 '어반스테이'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체크인 정보 확인 자세히 보기]

질문 : 주차장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

  • 유료 주차이며 박당 5,000원, 월주차 60,000원으로 선결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 발렛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지하 1층 발렛 부스 직원에게 입차 요청하시면 됩니다.

  • 출차 요청은 모바일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주차 이용 방법 자세히 보기]

질문 : 매일 클리닝이 진행 되나요?

답변 :

  • 게스트님 요청 시 클리닝 진행이 가능합니다.

  • 클리닝 진행 시간 선택 후 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클리닝 이용 방법 자세히 보기]

질문 : 조식당 이용이 가능한가요?

답변 :

  • 조식당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 운영 시간은 오전 6시 30분 ~ 오전 10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입장 마감시간은 오전 10시입니다.

  • 메뉴는 한식/양식 단일 메뉴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 가격은 성인/소인 15,000원

[부대시설 이용 방법 자세히 보기]

질문 : 숙박 증명서 발급 받을 수 있나요? (숙박료 미포함)

답변 :

  • 어반스테이 앱을 통해 예약을 진행하셨다면 직접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 [내 정보] > [예약 내역/숙박 증명서] > [상세보기] > [숙박 증명서 보기] > [이미지 저장] 클릭

  • 숙박 증명서는 체크아웃 시간 이후 발급이 가능합니다.

질문 : 결제 영수증을 발급 받을 수 있나요? (숙박료 포함)

답변 :

  • 어반스테이 앱을 통해 결제를 진행해주셨다면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 [내 정보] > [결제 내역/영수증] > [상세보기] > [영수증 보기] (제출이 필요한 경우 전체화면 캡쳐 후 이용해주세요)

  • 타 사이트로 예약을 진행해 주셨다면 결제가 이루어진 사이트에서 발급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숙박 증명서 및 결제 영수증 발급 자세히 보기]